CAFE

엽기사진실

배민 뚜벅이

작성자감사하며살장|작성시간26.06.10|조회수2,850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름고래 | 작성시간 26.06.10 가게 사장들이 싫어하죠. 컴플레인 많이 들어온다고.
  • 작성자애무16 | 작성시간 26.06.10 걸리면 개빡침
  • 작성자사용안한닉네임 | 작성시간 26.06.10 뚜벅이는 편의점 물건이나 가능할것 같은데
  • 작성자Foolish Bear | 작성시간 26.06.10 개빡쳤는데 키작은 여자아이가 땀을 뻘뻘흘리면서 늦어서 죄송합니다 하는데 맘이 싹풀림 ㅋㅋㅋ
  • 작성자너나아냐 | 작성시간 26.06.10 한 겨울에 뚜벅이가 보온백도 없이 돈가스 10분동안 비닐채들고 가져다줌 개빡쳤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