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름고래 작성시간 26.06.10 가게 사장들이 싫어하죠. 컴플레인 많이 들어온다고.
-
작성자애무16 작성시간 26.06.10 걸리면 개빡침
-
작성자사용안한닉네임 작성시간 26.06.10 뚜벅이는 편의점 물건이나 가능할것 같은데
-
작성자Foolish Bear 작성시간 26.06.10 개빡쳤는데 키작은 여자아이가 땀을 뻘뻘흘리면서 늦어서 죄송합니다 하는데 맘이 싹풀림 ㅋㅋㅋ
-
작성자너나아냐 작성시간 26.06.10 한 겨울에 뚜벅이가 보온백도 없이 돈가스 10분동안 비닐채들고 가져다줌 개빡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