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2000년대 군대 내무반

작성자아리조나 카우보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214 목록 댓글 32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방김선생 | 작성시간 26.06.10 저 마지막 사진 아무리 봐도 11통신단 61대대 가설중대 같은데....
  •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10 침상사이에 걸쳐서 아치형태로 엎드려뻗쳐 진짜 맨날 했었는데 ㅋㅋ
  • 작성자외계인45 | 작성시간 26.06.10 3번째는 내무실 다 몇명빼곤 다 누워있네..다 상병이상인가ㅋ
    그리고 생활복으로 봤을때 신형떡복이도 있고 90년대 절대아님..2000년 이후임
  • 작성자개수작부리지마 | 작성시간 26.06.10 03-05년 즈음으로 보임. 00. 01은 아닌듯
  • 작성자[꿈의극장] | 작성시간 26.06.10 두번째 세번째 사진은 아마 02~03년쯤일텐데... (태권브이랑 오렌지랑 섞인 세대)
    군대 보급 너무 안되는 지역이였나보다....
    제가 01 군번인데 나무 관물대는 훈련소때나 쓰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