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방김선생 작성시간 26.06.10 저 마지막 사진 아무리 봐도 11통신단 61대대 가설중대 같은데....
-
작성자오토메 작성시간 26.06.10 침상사이에 걸쳐서 아치형태로 엎드려뻗쳐 진짜 맨날 했었는데 ㅋㅋ
-
작성자외계인45 작성시간 26.06.10 3번째는 내무실 다 몇명빼곤 다 누워있네..다 상병이상인가ㅋ
그리고 생활복으로 봤을때 신형떡복이도 있고 90년대 절대아님..2000년 이후임 -
작성자개수작부리지마 작성시간 26.06.10 03-05년 즈음으로 보임. 00. 01은 아닌듯
-
작성자[꿈의극장] 작성시간 26.06.10 두번째 세번째 사진은 아마 02~03년쯤일텐데... (태권브이랑 오렌지랑 섞인 세대)
군대 보급 너무 안되는 지역이였나보다....
제가 01 군번인데 나무 관물대는 훈련소때나 쓰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