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망대해에서 이러고 노는 유전자란... 작성자대체로흐림|작성시간26.06.10|조회수50,384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닐리리리닐리리 | 작성시간 26.06.10 저런간땡이 부럽다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10 저 보드 개비싸다던데 작성자내안의눈물이 | 작성시간 26.06.10 겁이라는 유전자가 없는건가 ㄷㄷ 작성자잎뽕 | 작성시간 26.06.10 상어 잇어 작성자오지마킥 | 작성시간 26.06.10 시드니 본다이 비치를 절벽에서 내려다보면 누가봐도 백상아리 출몰 지역인데 어미어마하게 많은 사람들이 저러고 있죠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