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멘탈강한거북이 작성시간 26.06.10 어디서 본것 같은데 우울한사람한텐 저런식의 위로는 독이된다고 했음..
-
작성자조상무 작성시간 26.06.10 최악임
-
작성자tmdwo07 작성시간 26.06.10 근데 문제는
우울하고 외롭다 하는 사람은 1년이 지나도 ~ 5년이 지나도 ~ 10년이 지나도 늘 외롭고 우울해 하더라구요
아무리 옆에서 위로해주고 애써줘도 변화가 없고 똑같은 경우가 많더라구여 . 위로해주는 입장에서도 나중엔 지쳐서 떠나갑니다. -
작성자It depends me 작성시간 26.06.10 전형적인 t...왜 고개가 끄덕여지지
-
작성자김극혐 작성시간 26.06.10 저게 위로라고 할 수있는거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