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와이프랑 싸웠는데 쪼잔한 건지 좀 봐줘라.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0|조회수4,964 목록 댓글 3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콤한고양이 | 작성시간 26.06.10 남편 개무시 하는거지뭐.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10 ㅈㄴ비싼 와인이나 양주 취미로 바꾸면ㅋㅋ
  • 작성자떡치기 대장 | 작성시간 26.06.10 개질랄하고 또 그라면 돈관리 니가해라
  • 작성자개수작부리지마 | 작성시간 26.06.10 미친 시발 이혼이지이건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10 불쌍하다 ㅜㅜ 열심히 공부해서 의사되고 돈많이 벌어다 줘도 아이스크림 하나 편하게 못먹는 삶이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