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달콤한고양이
|
작성시간
26.06.10
남편 개무시 하는거지뭐.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10
ㅈㄴ비싼 와인이나 양주 취미로 바꾸면ㅋㅋ
-
작성자떡치기 대장
|
작성시간
26.06.10
개질랄하고 또 그라면 돈관리 니가해라
-
작성자개수작부리지마
|
작성시간
26.06.10
미친 시발 이혼이지이건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10
불쌍하다 ㅜㅜ 열심히 공부해서 의사되고 돈많이 벌어다 줘도 아이스크림 하나 편하게 못먹는 삶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