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극혐 작성시간 26.06.10 다른나라 출산율 걱정은 사치ㅋㅋ
-
작성자오지마킥 작성시간 26.06.10 바트 가치가 장기간에 걸쳐 상승했는데 그게 경제 상황이 좋아져서 그런게 아니라는게 문제죠
일반 근로자들 월급 50만원도 안되는데 물가 수준은 한국수준이 되어버리니 답이 안나오는겁니다 -
작성자돌아가고싶다 작성시간 26.06.10 아프리카 꼴 나겠네
-
작성자농덕이 작성시간 26.06.10 방콕은 로컬아니면 서울물가 저리가라죠
-
작성자WOWA 작성시간 26.06.10 자연은 항시 복구됩니다.
단, 그전에 한번은 망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