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가 뭐 잘못한거 있나? 작성시간 26.06.10 박은빈ㅋㅋㅋㅋ
-
작성자김극혐 작성시간 26.06.10 사우나에서 땀빼는거는 수분만 빠지고
운동에서 땀빼는거는 노폐물도 같이? -
작성자배우까 작성시간 26.06.10 오새는 만든 사람이 누군지 이력이나 출처도 중요한 듯
-
작성자백곰조련사 작성시간 26.06.11 3번은 아닌데, 역류성식도염 고생할때 약도 떨어지고 없으면, 탄산음료 하나 마셔서 가짜트름이라도 하면 진짜 시원한데, 바로 그떄 자야됨
-
작성자필웨 작성시간 26.06.22 노폐물은 어디로빠지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