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대형서점이 보통 지하에 위치한 이유

작성자날파리2|작성시간26.06.10|조회수23,099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빠와 더치페이 | 작성시간 26.06.10 투모로우에서는 땜감으로 책쓸라고 도서관갔는줄아랐는디
  • 작성자HenRi | 작성시간 26.06.10 와 그럼 옛날 종로서적은 얼마나 튼튼했던거야
  •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10 학교도서관이 1층이 아닌 2층 이상에 있는 경우가 많은데
    옛날건물이라 무서움
  • 작성자보고싶은예빈이 | 작성시간 26.06.10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2층인가 3층에 서점 있지 않나여
  • 답댓글 작성자오늘부터 1일 | 작성시간 26.06.10 신림역 타임스트림 영풍문구는 7층
    타임스퀘어는 여기보다 규모가 작아보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