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앞으로 한국 교도소도 큰 문제가 될 예정인 것.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0|조회수6,992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라 | 작성시간 26.06.10 예정되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일본이 문제되면 우리도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이렇게 그렇게 | 작성시간 26.06.10 우리나라에서도 일본처럼될 확률이 높다(?)라는거 아닐까요?
  • 작성자잎뽕 | 작성시간 26.06.10 ㅠㅠ
  • 작성자왜그런거같냐? | 작성시간 26.06.10 치매.. 너무 슬픕니다
  • 작성자獬廌 | 작성시간 26.06.10 우리나라가 자꾸 일본 따라간다 하는데,
    한국과 일본은 행정이나 복지, 민주주의 등에서
    엄청나게 차이나는 나라입니다.

    일본은 국민들이 정치에 관심이 없어서 정치인들이 국민 복지에 관심도 없어요.

    대한민국은 국민이 민주주의 국가를 만든 나라이고, 일본은 미국이 만들어준 나라.
    비교 불가인 두 국가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