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여름에 일본 여행을 진짜 비추하는 이유.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0|조회수6,741 목록 댓글 4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10 제가 일본여행을 처음간게 대학교때 날짜도 안까먹는데 7/31~ 8/5일 까지 솔직히 뭐 아무것도 모른상태서 갔다가 더위에 이러다 사람 죽을 수도 있겠구나를 처음 느껴봤습니다 그 젊은 나이에도 뭐랄까 숨이 잘 안쉬어지는 느낌도 들고...정말 그 뒤로는 7,8월은 일본 절대 안갑니다 ㅋㅋㅋ
  • 작성자cyrano | 작성시간 26.06.10 여름에 일본 비행기표가 싼 이유가 있음
    지금은 유류할증료 때문에 소용 없지만
  • 작성자WOWA | 작성시간 26.06.10 그 더위를 즐길 수는 없는가.
  • 작성자aridhh | 작성시간 26.06.10 ㅋㅋ 그냥 차 빌리고 실내 위주로 하면 되는데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1 여름은 추운나라가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