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고 잘 웃고 성격 좋은 여자랑 친구로 가능 vs 불가능.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0|조회수3,559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징어게이 | 작성시간 26.06.10 쌉가능 작성자톰소여의보험 | 작성시간 26.06.10 고양이랑찍은거 이쁘다 작성자Zotto TV 6 | 작성시간 26.06.10 친구라도 될걸그랬어 작성자감히 니 주제를 모르고 | 작성시간 26.06.10 저런 예쁜애를 굳이 친구로 둬야함 ... 냅두면 곧 다른 남자 만나서 연락도 안함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10 가능 어짜피 나같은 놈 남자로 안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