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박지성 : 일본이 부럽고 이번에 8강 갈거 같다

작성자목포하우스4|작성시간26.06.10|조회수3,283 목록 댓글 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튼복아잘커라 | 작성시간 26.06.10 222 왜놈들은 그런 기개가 없음 . 절대 안감 못감 안됨 ㅡㅡ
  • 작성자순봉이 | 작성시간 26.06.10 뛰어난 스타플레이어... 정말 중요하고 소중하고... 우리에겐 손흥민등이 있겠지만서도....
    축구는 11명이 한다라는걸...잘 이해하고 그대로 성장시키고 있는건... 일본쪽이 훨씬 잘 해나가고 있는듯.... 유스부터... 팜자체도 우리보다 세밀하고 거대하지만.... 진짜 부러움....
    일본을 빠는게 아니라.... 축구건... 야구건.... 이제 한국은 상대가 될수가 없는 지경이 되버린듯.. 진짜 다 갈아엎고.... 멀리앞을 보고 나아가야 할듯
  • 작성자하나만 가져라 | 작성시간 26.06.10 절망적인건
    정멍규 홍맹보 그리고 축협 임원들..
    이번에 전부 물갈이하고 체질 개선해야 그나마 따라가던지 할겁니다
  • 작성자릅신이고트다 | 작성시간 26.06.10 쪽국은 경기력은 탑티어인데 90년대부터 고질병 스트라이커 해결사가 없음
  • 작성자보란치 | 작성시간 26.06.10 축구 30년 넘게 봤지만 딱히 앞서나갔던적이 있었던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