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식당에서 사고 친 아이 훈육을 말린 이유.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0|조회수6,130 목록 댓글 3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루죙일불러봐라 | 작성시간 26.06.10 조용히 진실의 방으로 데려갔어야....
  • 작성자[꿈의극장] | 작성시간 26.06.10 방관하는것보다 나음....
  • 작성자망태든홍두깨 | 작성시간 26.06.10 달궈진 쇠꼬챙이 던진건데 잘못 맞아서, 재수없어서 누구 실명하거나 머리에 얼굴에 꽂히기라도 하면 심각해집니다. 주먹으로 처리가능할 때가 감사한거죠.
  • 작성자cyrano | 작성시간 26.06.10 난 밥 먹다가 숟가락으로 뺨따구도 맞았는데
    사유는 반찬 투정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1 양반님들 많으시네요. 남의 식탁에 꼬챙이를 던질 정도인데 뭘 어떻게 훈육하실지 참 궁금하네요. 아니 그보다 먼저, 그런 일 생기면 괜찮다 애들이 그랬다 하시려는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