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드라마 참교육을 본 교사들의 찐 반응

작성자만술르|작성시간26.06.10|조회수7,435 목록 댓글 44

예전 영화관에 초등학생 반 애들 인솔해서 오신 중년의 여자 초등학교 선생님이 결제하시는데 제가 앞에서 보는데 저 보란듯이 뒤에서 웃으면서 선생님한테 뻐큐 날리고 이상한 표정 지으면서 농락하는것보고 애새끼들은 반짐승ㅆㄲ 구나라고 느꼈는데 그게 10년도 훨씬전이네요 그런 사람들이 이제 교사가 되었으니..
애들은 반 짐승ㅅㄲ라는 마인드로 사람으로 만드려면 적절한 체벌은 필요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렇게까지해야했었냐 | 작성시간 26.06.10 그만큼 너무 멀리 와버렸단거임
  • 작성자하울의움찔하는성 | 작성시간 26.06.10 양아치 기준선 만들어서 그거 넘으면 사람취급 학생취급 안했으면 좋겠음 악용안되게는 해야겠지만.. 쯧
  • 작성자무림교주 | 작성시간 26.06.10 진짜 선생이 단 댓글이면 그래 그렇게 살아야지 뭐
  • 작성자버티는나날 | 작성시간 26.06.10 2화에는 자기보다 싸움잘해야 말듣는놈들입니다 그런놈들은 우선 제압을해서 말을듣게끔하고 교육을 시작해야할거같아요 다른방법이있을까요? 있으면 답글좀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1 그냥 저 드라마는 대중의 분노를 대리해소시켜주는 정도지 해결의 방식은 아니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