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최강 롯데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10|조회수3,380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지마킥 | 작성시간 26.06.10 8888577 강병철 감독 부임 시절에도 수비가 항상 고민이었다고 하니 말 다했죠
    그래서 손민한 등판하는 날은 빠따 포기하고 무조건 수비 좋은 선수들로 라인업짜서 최대한 쥐어짜고 지키는 수 밖에 없었다고요 ㅋㅋ
  • 작성자호화공자 | 작성시간 26.06.10 기본이 안되어 잇음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10 누가 조류동맹 아니랄까봐,
    한화의 그것과 닮아있네...
  • 작성자거문고1 | 작성시간 26.06.10 어제 게임은 정말 기가막히더군요 사실 어제뿐만이 아니지만...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10 진짜 롯데는 차명석단장같은 길게보는 단장이 오거나 시스템을 다 바꾸지 않음 안될거 같아요 한경기에 3에러도 욕먹는데 1이닝에 3에러는 저도 나름 야구 팬이지만 처음 보는장면 같아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