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지마킥 작성시간 26.06.10 8888577 강병철 감독 부임 시절에도 수비가 항상 고민이었다고 하니 말 다했죠
그래서 손민한 등판하는 날은 빠따 포기하고 무조건 수비 좋은 선수들로 라인업짜서 최대한 쥐어짜고 지키는 수 밖에 없었다고요 ㅋㅋ -
작성자호화공자 작성시간 26.06.10 기본이 안되어 잇음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작성시간 26.06.10 누가 조류동맹 아니랄까봐,
한화의 그것과 닮아있네... -
작성자거문고1 작성시간 26.06.10 어제 게임은 정말 기가막히더군요 사실 어제뿐만이 아니지만...
-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시간 26.06.10 진짜 롯데는 차명석단장같은 길게보는 단장이 오거나 시스템을 다 바꾸지 않음 안될거 같아요 한경기에 3에러도 욕먹는데 1이닝에 3에러는 저도 나름 야구 팬이지만 처음 보는장면 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