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배엽 중배엽 내배엽 작성자대전아재|작성시간26.06.10|조회수18,252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엄니저마음에안들죠? | 작성시간 26.06.10 기름진배엽 작성자솔리드08 | 작성시간 26.06.10 소양인 태양인 태음인 같네 작성자벌목꾼 | 작성시간 26.06.10 이거 옛날에 노게이라, 크로캅, 효도르 ㅋㅋㅋ 작성자노스텔지어 손수건 | 작성시간 26.06.10 나는 확실히 외배엽이네 참고로 브루스리도 외배엽이라고 하더라구요 작성자행운이나를따라다닌다네 | 작성시간 26.06.10 내배엽 자주 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