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임이 맞을짓 했네
속으로 다 좋아할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국딩 작성시간 26.06.10 정보 준거봐서는 선임장은 이닫꽉하고 다녀야핳듯
-
작성자투혼의기사 작성시간 26.06.10 막내가 진짜 큰일 했네요 저런 쓰레기 인성들은 한번 당해봐야지 정신 차리죠
-
작성자퍼플딥 작성시간 26.06.10 야단날줄 알았다고 생각한 팀원들이 대부분일듯
-
작성자챠니아빠 작성시간 26.06.10 솔직히 저기뿐만 아니라 문제를 일으키는건 우리정도 나이먹은 꼰대아재들인건 사실임.
-
작성자aridhh 작성시간 26.06.10 ㅋㅋ 나도 나한테 욕하고 패드립 하는 현장 실장 두 명 보내고 싹퉁바가지 없는 반말찍찍 전무새끼 반말로 조진 다음 사장한테 질알해서 무급휴가빔 쏘고 보내버림 ㅋㅋㅋ
저 중 제일 처음 패드립 날린 실장 새끼 벽에다 밀어 던졌는데 그 이후에 들어온 놈들이라 나머지 두 명은 부들거리며 덤비지도 못함 ㅋ 나이 5,60먹은 븅신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