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이 대표팀 시절 기성용한테 짜증났던 이유 작성자대전아재|작성시간26.06.10|조회수14,194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격 올라갔다가 너무 안 내려와서박지성이 뒤처리 혼자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10 기성용이 프리롤? 작성자헬씨올리고 | 작성시간 26.06.10 개짜증 났겠네 작성자100개가진알콜쟁이 | 작성시간 26.06.10 기성용이 진짜 잘한거 마누다 얻은거 작성자블루berry | 작성시간 26.06.10 내 한국 베스트11에는 KI는 없다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10 잘하기는 잘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