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박지성이 대표팀 시절 기성용한테 짜증났던 이유

작성자대전아재|작성시간26.06.10|조회수14,195 목록 댓글 9

공격 올라갔다가 너무 안 내려와서
박지성이 뒤처리 혼자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10 기성용이 프리롤?
  • 작성자헬씨올리고 | 작성시간 26.06.10 개짜증 났겠네
  • 작성자100개가진알콜쟁이 | 작성시간 26.06.10 기성용이 진짜 잘한거 마누다 얻은거
  • 작성자블루berry | 작성시간 26.06.10 내 한국 베스트11에는 KI는 없다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10 잘하기는 잘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