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봉구봉식 작성시간 26.06.10 InCuBus 저도 사야하다 어깨다쳐서 갔더니 팔이
어깨위로 올라가는 야구,배드민턴,수영
절대하지 말라더라고요
야구 끊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InCuBus 작성시간 26.06.10 봉구봉식 제가 간 병원은 수술해야한다는대 다른방법은 없다고 하던지요..
-
답댓글 작성자봉구봉식 작성시간 26.06.10 InCuBus 저는 아직은 찢어진정도까지는 아니고
염증있는 상태인데 계속하면
찢어지거나 끊으지고 그래서 수술하면
재활만 6개월이니까 잘 생각하라데요
상대적으로 테니스나 골프는 어깨위로
손을 많이 올리지는 않으니 무리만
하지 않으면 괜찮지않겠냐 하시더라고요
앞으로 러닝위주로 운동해야되나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폭력은 언제나 옳치 작성시간 26.06.10 어깨 인대 3개 다 파열돼서 수술했어요. 2년동안 한 팔없다 생각하고 생활했네요. 지금은 무에타이 빼고 수영. 워이트. 턱걸이 평행봉 왠만한 운동 다 해요. 물론 일상생환엔 전혀 지장없지만 약해진건 분명해요. 그래도 이 정도가 어딥니까. 만성인듯 한데 수술하심이
-
답댓글 작성자InCuBus 작성시간 26.06.10 위에 두분다 감사합니다.
수술은 피하고 싶기는한데 계속 이러느니 그냥 수술할까 생각도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