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의외로 몸에 좋은 행동

작성자프리랜서의삶|작성시간26.06.10|조회수5,591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 작성시간 26.06.10 봄날의겹벚꽃 싸빠딸! 어케이!
  • 작성자Coupler | 작성시간 26.06.10 복 나간다
  •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10 의자가 서민에게 없더
    한국은..
    대부분
    양반다리 자세
    또는 무릎꿇거나 했을듯..

    당연히 다리가 저리니
    다리를 떨고
    그게 안좋아 보이니
    복나간다.... 하지 않았나?
  • 작성자램 레블 | 작성시간 26.06.10 아빠한테 맨날 혼났는데..
  • 답댓글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 작성시간 26.06.10 222 정신사납다 ㅋㅋㅋ 정신사나우면 복 나간다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