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칫솔이 너무 많아 작성시간 26.06.10 나무는 생명체고 자원이 맞긴하지만... 그렇게 치면 원유도 희귀하죠. 우주적인 분위기에선 광물이 궁금하네요. 가장 귀한 광물
-
작성자오지마킥 작성시간 26.06.10 식물류는 우리가 관측을 못할 뿐 지구와 환경이 비슷한 행성이라면 존재할 가능성이 높은데
금이 생성되려면 초신성이 폭발하거나 중성자 별끼리 충돌해서 어느 행성까지 날아가 쳐박혀야 유의미하게 채굴 할 수 있어서요.. 금이 범 우주적으로 봐도 빡세다고 봅니다 -
작성자내아들금수저 작성시간 26.06.10 나무는 생명이니 그런거 아닌가. 다른 별에 나무가 있다면 그건 생명이 존재할 가능성이 큰거니. 생명이자 자원이라 그런듯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11 금이 초신성 폭발 때만 만들어져서 귀하다던디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11 그건 생명체 전체 그런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