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와이프랑 싸웠는데 이거 내가 쪼잔한건지 판단 좀 해주라

작성자Owada Akira|작성시간26.06.10|조회수5,377 목록 댓글 6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rbread | 작성시간 26.06.10 이건 와이프가 넘 하는데
    진짜 개호구로 보이나
  • 작성자aridhh | 작성시간 26.06.10 씨발년아 뒤진다
  • 작성자ⓜ미케군ㆀ | 작성시간 26.06.10 아이스크림 하나가 문제가 아니라 남편의 삶에 대해 존중 안해서 화가 난거 아님?
    같이 살면서 남편이 어떤 삶을 살았는지 같이 살았으니 알텐데 그럼에도 이 일이 쪼잔 하다고 하면 참 쓸쓸할꺼 같네요
  • 작성자따끈따끈한정회원 | 작성시간 26.06.10 저런 아주 사소한 존중 하나를 안 해주면 남편이 아니라 그냥 현금인출기로 보는거지 뭐..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1 본인 탓임. 적당한 평화가 진짜 평화인줄 알던 전간기 영/프와 다르지 않음. 일방적 희생을 바탕으로 평화처럼 보이는 것은 진짜 평화가 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