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8월에 도입되는 주차장법 개정안.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0|조회수7,329 목록 댓글 3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딥스 | 작성시간 26.06.10 5천은 매겨야지 이새끼들아
  • 작성자메종키크네 | 작성시간 26.06.10 개인사유지는 단독주택 주차장 입구도 해당 되는 건가요?
    전화번호 없이 입구막 하는 놈들이 간혹 있는데
  • 작성자킹카왕차 | 작성시간 26.06.10 아파트 갓길에 카라반 주차한놈들도 과태료 좀 날려주라 입주한지 2년지났는데 그동안 한번도 움직인적 없는데 존나 꼴보기싫음
  • 작성자aridhh | 작성시간 26.06.10 간단하게 일본처럼 해 븅신들아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1 저거만 하면 안 됨. 분명 앞으로 시군구청 주차담당 부서 전쟁일거라... 저런 민원 제기 등에 대한 대응책도 나와야 함. 이놈의 나라는 공무집행방해가 너무 인정이 안됨. 군사독재 등으로 공권력으로부터 시민을 보호해야 한다는 인식 때문이라지만... 정당한 공권력은 보장되어야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