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애 엄마가 화가 많이 났어요.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0|조회수5,962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드스쿨 | 작성시간 26.06.10 역시 아디다스
  • 작성자개념있는세상 | 작성시간 26.06.10 우리 우진이 아빠가 이번일로 화가 단단히 났어요
  • 답댓글 작성자윤택 | 작성시간 26.06.10 ㅋㅋㄱㅋㅋㄱㄱㄲ
  • 작성자뚜까패뿔라 | 작성시간 26.06.10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1 하도 이런거 많이 봐서 그냥 X신인가보다 생각합니다. 용돈도 아니고 자기가 번 돈을 왜 그 따위로 대접받고 사는지? 적당한게 평화라고 생각하고 살았던... 1, 2차대전 전간기의 영/프 모습 보는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