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결혼식에 안 불렀는데 찾아온 지인 민폐다 vs 아니다.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0|조회수5,107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그네22 | 작성시간 26.06.10 천원짜리 30장만 아니었어도 좋은 의도였는데, 저건 의도 자체가 안좋은거라서 ㅋㅋㅋ
  • 작성자내안의눈물이 | 작성시간 26.06.10 밥도 안먹고 갔으면 니들이 손해본게 아니잖아
  • 작성자황제효돌이 | 작성시간 26.06.10 밥안먹었으면 뭐. 천원권 30장은 둘이 뭔 일이있었거나
  • 작성자[ART] | 작성시간 26.06.11 부페 먹으러 온거네 3만원에 ㅎ
  • 작성자망난이막내아들 | 작성시간 26.06.12 원래 부조는 주고 받는거 다음에 그사람 결혼식 가서 똑같이 하면 됨 대신 사람은 더 데려 가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