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10
도영이는 홈런 50개 까자.. ㅎㅎ
원준이는 최애 타자라 좋고.
-
작성자돌아가고싶다
|
작성시간
26.06.10
아픈손가락 원준이 이렇게까지 잘하길 바란건 아니었어
-
작성자거문고1
|
작성시간
26.06.10
레이예스 혼자만 잘하네
-
작성자어린것이말받아치는것봐싸가지없이
|
작성시간
26.06.10
이게 말이 되나...기아에 있을땐 왜그랬니...
-
작성자유자광
|
작성시간
26.06.11
오오오 기아 최원준 오오오 기아 최원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