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박지성 일본축구에 대한 생각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10|조회수2,593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썬더갱플 | 작성시간 26.06.10 우리가 앞서 나간건 아니고 형이 앞서나간거지
  • 작성자성적불만 | 작성시간 26.06.10 그쵸 형포함 몇명만 앞서 나간가죠
  • 작성자불사라 | 작성시간 26.06.10 아시아 모두 선진 축구를 모르고 전체적으로 무지했을때 90년대 전까지는
    한국이 일본보다 기본적인 신체 조건도 좋고 헝그리정신과 역사적 복수심때문에 일본은 어떻게든 들이박아서 이긴다! 는 걸로이겼지
    기술적으로 일본을 앞선다고 생각해본적은 없음... 90년대 부터 축구봤는데 그때부터도 볼을 예쁘게 패스게임하고 생각하며 기술적으로 찬건 일본이었음.
    근데 그 기술과 전술등 선진축구를 받아들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교육시킨 일본에 이제는 상대가 안되는 상황이 왔습니다.
    몸으로 들이박으며 어거지로 투지! 투혼! 외치며 이기는거 이제 안통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