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일반석 비즈니스석 일등석 차이점

작성자고덕동주민|작성시간26.06.10|조회수5,323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10 나같은 치질+허리 안좋은 뚱땡이들한테 이코노미는 지옥인데... 비지니스는 누워가서 진짜 여행 할만 함... 4시간짜리 이코노미도 죽을맛인데 12시간 비지니스는 진짜 너무 편했음.
  • 작성자이게죽네 | 작성시간 26.06.10 저가항공 일반석 최저가만 타는 나에겐 신세계네..
  • 작성자마 산 조 태 | 작성시간 26.06.10 비지니스 딱 한번 타 봤는 데
    돈 많이 벌어야 겠다는 동기부여가 팍팍
  • 작성자에이스비비탄 | 작성시간 26.06.11 Q suite가 합리적 가격에 가장 괜찮은거 같아요.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1 이탈리아 가족 여행 갈 때 저만 비즈니스 타고 갔었네요. 마눌이 경로우대라고 ㅋㅋㅋ 대만 갈 때는 온 가족 다 타봄. 일부러 애들 자극주려고 했는데 별 효과 없이 여전히 공부 안하네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