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분노의 주먹
|
작성시간
26.06.10
흉내낸다고 직접 갈아서 먹어봤는데 못먹음 ㅡㅡ
-
작성자하울의움찔하는성
|
작성시간
26.06.10
그럼 양배추마늘족발 하면 되는거 아닌가 ㅎ
-
작성자성동유부남
|
작성시간
26.06.10
배도갈아서 넣어야..
-
작성자시노모리아오이
|
작성시간
26.06.10
어차피 요즘 마늘도 국산 아니고 다 중국산 쓰면서
-
작성자순수한유부남이될래요
|
작성시간
26.06.10
우리 왕이프님은 찐마늘로 다 갈아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