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한테 요즘 날이 더워서 작성자우마르누르마고메도프|작성시간26.06.10|조회수3,31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같은생각 | 작성시간 26.06.10 맞는말..... 작성자알겠습니다 | 작성시간 26.06.10 현장작업복으로 몽클레어 정도는 입어줘야 하나보다 작성자아갈통파이터 | 작성시간 26.06.10 옛말에 수신제가치국온난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