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임한림

작성자dunhill025|작성시간26.06.10|조회수8,177 목록 댓글 3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10 실물 존예겠죠??
  • 작성자12회록키 | 작성시간 26.06.10 초미녀
  • 작성자내일은휴가모레는퇴직 | 작성시간 26.06.10 일반 드라마는 괜찮았는데 이번엔 전역한군인역을 해서 소리지르는게 거북했음. 슬의생의 익순이 정도 발성하면 적당한데 너무 빽빽 소리질러서 초반에 보기 힘들었음.
  • 작성자계랄 | 작성시간 26.06.10 어차피 판타지물 킬링타임용으로 딱인 작품에 톤 자체가 신경질 톤이라 호불호가 있고 갠적으로도 별로였는데 다시 생각하니 이런 캐릭터가 유치함을 먹어주니 오히려 더 선방했다는 느낌도 있네요.
  • 작성자십년후에 | 작성시간 26.06.11 빨리 빨리 움직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