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작성시간 26.06.10 실물 존예겠죠??
-
작성자12회록키 작성시간 26.06.10 초미녀
-
작성자내일은휴가모레는퇴직 작성시간 26.06.10 일반 드라마는 괜찮았는데 이번엔 전역한군인역을 해서 소리지르는게 거북했음. 슬의생의 익순이 정도 발성하면 적당한데 너무 빽빽 소리질러서 초반에 보기 힘들었음.
-
작성자계랄 작성시간 26.06.10 어차피 판타지물 킬링타임용으로 딱인 작품에 톤 자체가 신경질 톤이라 호불호가 있고 갠적으로도 별로였는데 다시 생각하니 이런 캐릭터가 유치함을 먹어주니 오히려 더 선방했다는 느낌도 있네요.
-
작성자십년후에 작성시간 26.06.11 빨리 빨리 움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