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사장님, 월급이 더 들어왔어요

작성자보내는편지|작성시간26.06.10|조회수11,818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10 영업율에 따라 급여가 달라지는 회사인데.... 급여계산이 틀려서 더 들어갔을때, 유급휴일수당 있는 달에는 그 누구도 왜 급여가 더 들어왔냐고 안물어봄. 근데 자기가 착오해서 덜 들어왔다고 생각하거나, 유급휴일수당 없는 달은 왜 이번달 월급 적냐고 전화 오는 사람 수두룩함..
  • 작성자이후3 | 작성시간 26.06.10 알바 착하다.. 우리 직원들 특근못한날도 있는데 기분 좋으라고 특근비 넣어줬는데 고맙다는놈 한명없던데..
  • 작성자아방스트라슈 | 작성시간 26.06.10 둘다착하네 ㅎ ㅎ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1 예전에 저런사장 있었지 괜찮은 사람이었어
  • 작성자십년후에 | 작성시간 26.06.11 저 사장님 직원 관리 잘 하는 사람임
    비록 금액은 적으나 직원은 더 열심히 일할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