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아들과공놀이
|
작성시간
26.06.10
오타니 우리 사야팀 데리고 오고 싶네
-
작성자아는지인
|
작성시간
26.06.10
둘 다 투포환 던지는 느낌으로, 팔을 크게 휘두르진 않고 최대한 앞으로 끌고 가서 잡아채며 던지는 것 같아요
-
작성자불사라
|
작성시간
26.06.10
야마모토는 실제로 창던지기 훈련합니다. 창던지기에서 영감받은 투구폼
-
작성자cwtp
|
작성시간
26.06.10
쓰리 쿼타
-
작성자조커는조커서조컷다
|
작성시간
26.06.10
야~마! 모 또 없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