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적정체중을 유지해야하는 이유

작성자행복한나라|작성시간26.06.10|조회수6,286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쥐주인 | 작성시간 26.06.10 그 약간 과체중이 몸에 근육이 있는 체중을 이야기하는 겁니다.ㅎㅎ
  • 작성자뿌따유콩 | 작성시간 26.06.10 83에서 70까지빠고 유지중인데
    확실히 발목 무릎 통증이 없어졌네요
  •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10 러닝으로 10킬로 빠졌는데 무릎이 안아픕니다
  • 작성자심판의 날 | 작성시간 26.06.10 내가 63~64정도 나가는데, 언젠가 66정도 되는데 무릎이 좀 아파오던데... 그냥 내 기우겠지...?
  • 작성자마구패시오 쇼군 | 작성시간 26.06.10 선생님 이름 이쁘시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