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자의노래 작성시간 26.06.10 체코 슬로바니아???? 이게 맞나요??
-
작성자사자의노래 작성시간 26.06.10 근데 유럽은 무ㅜ 없던데 왜 이렇게 gdp가 높나요? 전부 관광이지 우리처럼 잘나가는 산업도 없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십자꺾끼 작성시간 26.06.10 사람이 적고 자원많고죠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11 아일랜드 경제 규모가 상당하던데
-
작성자화이트페무토 작성시간 26.06.11 와.. 아일랜드.. 영국아래 쪼그만 동네인줄 알았는데. 덜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