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반지의 제왕 3부작 정도면 역대 영화 탑 5안에 든다 VS 못든다

작성자우주소녀보나|작성시간26.06.10|조회수2,308 목록 댓글 4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inner100 | 작성시간 26.06.10 단돈 만원으로 느낄 수 있는 행복의 최고치라고 느꼈던게 반지의 제왕보면서 임.
  •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11 듭니다
  • 작성자pale blue dot | 작성시간 26.06.11 시리즈 중 아니면 장르 중 탑 티어는 맞지만 전체로 보면 어려울듯
  • 작성자꼭두각시인형사 | 작성시간 26.06.11 택도 없음.
  • 작성자데미안5 | 작성시간 26.06.12 굿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