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만 보급형폰 사줬다는 사람 작성자우마르누르마고메도프|작성시간26.06.10|조회수6,161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북극성 | 작성시간 26.06.10 사격중지 ㅋㅋㅋ 작성자낭만존슨™ | 작성시간 26.06.10 A시리즈도 삼성페이 되고 거의 비슷하던대 작성자불러배 | 작성시간 26.06.10 떡볶이도 안 사드리는데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 작성자가츠라 | 작성시간 26.06.11 A36 사용 중인데 별로 불편한 거 없는데...새 제품을 18만원 정도 주고 샀는데 이 정도면 가성비 좋다고 생각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