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회전회오리슛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 코앞에 인생이나 걱정하자
-
작성자광택호빵맨 작성시간 26.06.10 옛날 20대에 첫 노가다를 했을때 우리 십장?반장? 아저씨 졸라 멋졌음..
한여름 흰색 삼배? 같은 흰색 고쟁이 같은옷 속옷 다 비치는거 입고 오토바이타고 오셨음..
하루는 쉬는시간 아저씨들끼리 여자 바람에 대해 이야길 하는거 옆에서 듣고있는데...
머가 바람이다. 뽀뽀가 바람이다.
여관가서 ㅅㅅ바람이다. 두명이 술묵으면 바람이다 등등..
그때 우리 반장 아저씨왈..
여자는 외간남자 입김만 쐬면 바람이다..
라고 했음
다들..와 와..
그때가 박찬호 미국가서 처음 la 등판했던 시절 -
답댓글 작성자적토마가간다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대나무뿌리로목덜미를 작성시간 26.06.10 하루 하루가 고달파서 남 걱정할 수가 없음 ㅋㅋ
-
작성자낭만존슨™ 작성시간 26.06.10 철학적인 답변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