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라면 먹을 때 본인의 달걀 취향은?.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0|조회수4,040 목록 댓글 3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평역에서 | 작성시간 26.06.10 게시자님 혹시 이미지 파일 공유해 주실 수 있나요? (복금 풀기?)
    한류, 한국문화 좋아하는 외국인들에게 공유해 주려구요.

    한국 인스턴트 라면 끓여 먹을 때, 계란을 넣는 방법에 따라 달라진다...이런 내용으로요.
  • 답댓글 작성자자각몽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완료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평역에서 | 작성시간 26.06.10 자각몽8 감사합니다. ^^
  • 작성자che guevara | 작성시간 26.06.10 222
  • 작성자윤중위 | 작성시간 26.06.10 볼때마다 신기한게 4번은 어떻게 한거지 계란 통째로 까넣어서 바닥에 깔리게 한 다음 냄비바닥에서 눌리게한건지 아님 그냥 계란후라이를 넣은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