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결혼못한 50대 남자의 조언

작성자개독박멸|작성시간26.06.10|조회수8,194 목록 댓글 4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alsartan | 작성시간 26.06.10 삶에 뭐그리 큰 의미부여를 하면서 사는지 모르겠습니다.

    뉴턴이나 아이슈타인급으로 인생이 인류 역사에 한 획을 그을수 있는것이라면 모르겠습니다만...

    결국 돈 몇푼으로 좌지우지되는 삶을 선택하면서 뭐 이리 잡음이 많은것인지 의문입니다.
  • 작성자불러배 | 작성시간 26.06.10 해 주긴 멀해줘
  • 작성자대걸레 | 작성시간 26.06.10 전 마누라 있어도 아무것도 안해줍니더ㅜㅜ차라리 혼자가 좋아요
  • 작성자beckham7 | 작성시간 26.06.11 마지막은 언제나 슬프고 비참한것
  • 작성자숙련된범죄꾼 | 작성시간 26.06.11 돈이 존나 많으면 혼자 살아도 되는데 그거 아니면 후회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