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Valsartan 작성시간 26.06.10 삶에 뭐그리 큰 의미부여를 하면서 사는지 모르겠습니다.
뉴턴이나 아이슈타인급으로 인생이 인류 역사에 한 획을 그을수 있는것이라면 모르겠습니다만...
결국 돈 몇푼으로 좌지우지되는 삶을 선택하면서 뭐 이리 잡음이 많은것인지 의문입니다. -
작성자불러배 작성시간 26.06.10 해 주긴 멀해줘
-
작성자대걸레 작성시간 26.06.10 전 마누라 있어도 아무것도 안해줍니더ㅜㅜ차라리 혼자가 좋아요
-
작성자beckham7 작성시간 26.06.11 마지막은 언제나 슬프고 비참한것
-
작성자숙련된범죄꾼 작성시간 26.06.11 돈이 존나 많으면 혼자 살아도 되는데 그거 아니면 후회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