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나이 기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토메 작성시간 26.06.10 와이프 27에 낳음 인자강 스타일이긴 하지만 경이로운 회복력...
아침 아홉시에 제왕절개하고 그날 4시쯤에 무통주사 달려있는 링거대를 잡고 혼자서 신생아실에 애보러감 ㅋㅋ 그리고 돈도 없는데 무통아깝다고 빼달라고함 ㅋ
배짼거보다 젖몸살이 더 아프다고 그랬음 ㅋ -
답댓글 작성자망난이막내아들 작성시간 26.06.11 ㅎㅎ 29살 와이프도 진통이 아프지 배 수술은 괜찮다고 하던데....저는 후덜덜이었습니다만 ㅋㅋㅋ
-
작성자부유한자취생 작성시간 26.06.10 애 키울 체력 생각해도 20초반이 맞음
밤새서 놀 체력을 준게 아니라
밤새서 애 키울 체력을 준거였음 -
작성자popularkim 작성시간 26.06.10 만나이 27이면 한국나이 29인데 10~20년 사이에 우리나 사람들만 진화라도 했나보네요.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11 마눌 24에 큰 놈, 26에 작은 놈 출산. 회복속도 진짜 빠르고... 30대에 출산했으면 양육 못했을거 같다고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