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BBK저격수
|
작성시간
26.06.10
타석에 들어서는 척 하면서 1루로 냅다 뛰어갔나바여
-
작성자Laurence
|
작성시간
26.06.10
1위도 같이 올라가는 중인갑네
-
작성자나는 정회원이다.
|
작성시간
26.06.10
OPS가 아쉽네
-
답댓글
작성자어허라조지구나
|
작성시간
26.06.10
0.9까지만 가면 좋겠는데, 아무래도 홈런이 적어서 글겠죠..
-
답댓글
작성자황제효돌이
|
작성시간
26.06.10
똑딱이에 0.831이면 좋지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