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MLB 한국인 연속안타신 이정후

작성자cervelo|작성시간26.06.10|조회수6,818 목록 댓글 13

flow.itself

멋있다 이정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늘지키는참새 | 작성시간 26.06.10 VOLVO 아 그렇군요 배워갑니다 -야알못-
  • 답댓글 작성자폴라베어는북극곰 | 작성시간 26.06.10 진짜 끝난줄알았습니다 올초도 똑같아서 심지어 현지서 악성재고라고 돈주고라도 정리해야한다고 분위기 험악했는데 쉬고나오더니 갑자기 각성 이리됨...
  • 답댓글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10 저 타율과 출루율이면 홈런 20개 생산력은 되야 그나마 욕은 안먹는데 홈런 10개도 안되는거면 하위권 성적이죠ㅜ
  • 작성자야음지기 | 작성시간 26.06.10 응원한다
  • 작성자검둥개 | 작성시간 26.06.10 현지 중계 들을때 바람의 손자다 라는 멘트 들으면 기분 좋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