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itself
멋있다 이정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늘지키는참새 작성시간 26.06.10 VOLVO 아 그렇군요 배워갑니다 -야알못-
-
답댓글 작성자폴라베어는북극곰 작성시간 26.06.10 진짜 끝난줄알았습니다 올초도 똑같아서 심지어 현지서 악성재고라고 돈주고라도 정리해야한다고 분위기 험악했는데 쉬고나오더니 갑자기 각성 이리됨...
-
답댓글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작성시간 26.06.10 저 타율과 출루율이면 홈런 20개 생산력은 되야 그나마 욕은 안먹는데 홈런 10개도 안되는거면 하위권 성적이죠ㅜ
-
작성자야음지기 작성시간 26.06.10 응원한다
-
작성자검둥개 작성시간 26.06.10 현지 중계 들을때 바람의 손자다 라는 멘트 들으면 기분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