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0
어쩐지 쾌변을...
-
작성자다르타냥
|
작성시간
26.06.10
어쩐지 씹히는 느낌이 다르더라
-
작성자꺅두기
|
작성시간
26.06.10
건강식이구만
-
작성자광택호빵맨
|
작성시간
26.06.10
이건 몇번이고ㅇ봤는데..볼때마다 새롭지?
-
작성자환도상어
|
작성시간
26.06.10
예전에 지인이 한 지점에 데리고간적있는데 거긴진짜 마늘함량이 많았거나 진짜 마늘이었어요...
한입먹고 에베베하면서 다 뱉고 마늘 걷어서 먹음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