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이채널도 있네요.
원이꺼 봐야겠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랑드사이다 작성시간 26.06.10 저 몰라서그런디 즁계랑 유튭이랑 같이보묜 딜레이 없나요?
-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작성시간 26.06.10 셋다 평일오전이라 회사에서 폰으로 봐야할더같은데 그냥 네이버실시간으로 보면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spike130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480p는 무료고 고화질은 네이버멤버쉽만 이라고 들은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작성시간 26.06.10 spike1302 이하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살찐고양이 작성시간 26.06.11 겨땀이알고싶다 멤버쉽 4800원이라 결제할만 합니다~ 베이직은 한국꺼만 480으로 무료인데 플러스는 전경기 모두 1080해준데요. 2달만 보려구요 스포티파이도 그기간동안 무료로 서비스 해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