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이거 순 나쁜새끼예요

작성자강철수트|작성시간26.06.10|조회수6,348 목록 댓글 11

차도 테슬라고 스페이스 X 살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육점이 | 작성시간 26.06.10 젠슨황 와서 무슨일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칫솔이 너무 많아 | 작성시간 26.06.10 젠슨황 와서 sk 네이버 뭐 기타등등 협업하고 발표하고 주식 겁나 오를줄 알았는데 오히려 주식이 개떡락이라서..... 젠슨황이 주식이 많이 내려간 것은 싸게 살 기회라는 명언을 남기고 가심..
  • 답댓글 작성자육점이 | 작성시간 26.06.10 칫솔이 너무 많아 그냥
    젠슨황한테 덮어씌우기 구만요 ㅋㅋ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10 그동안 즐거웠지? 내려 씹새야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1 젠슨황은 잘못없고
    트럼프랑 머스크 이 십새들 때문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