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도 테슬라고 스페이스 X 살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육점이 작성시간 26.06.10 젠슨황 와서 무슨일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칫솔이 너무 많아 작성시간 26.06.10 젠슨황 와서 sk 네이버 뭐 기타등등 협업하고 발표하고 주식 겁나 오를줄 알았는데 오히려 주식이 개떡락이라서..... 젠슨황이 주식이 많이 내려간 것은 싸게 살 기회라는 명언을 남기고 가심..
-
답댓글 작성자육점이 작성시간 26.06.10 칫솔이 너무 많아 그냥
젠슨황한테 덮어씌우기 구만요 ㅋㅋ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작성시간 26.06.10 그동안 즐거웠지? 내려 씹새야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11 젠슨황은 잘못없고
트럼프랑 머스크 이 십새들 때문이죠